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주)티에스퍼니처(ip:)

작성일 2016-11-14

조회 606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일반가구(별도 조립또는 설치 필요없는제품)의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반품규정에 의거, 정상제품인 경우

상품인도 후 7일이내 교환/반품이 신청 가능 합니다. (제품하자에 따른 교환/반품일 경우 예외)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 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 합니다.


*DIY 가구 특성상 조립 후 파손부분이 확인이 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꼭 조립 전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 후 조립 부탁드립니다.



제품 디자인 변경/품절 등으로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디자인 및 품절 등에 내용을 개별공지 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부주의 사용으로 인한 파손은 A/S기간이내여도 유상처리 됩니다.


PC방과 같은 공공장소 사용시에는 A/S기간이내여도 모든 비용 유상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상 A/S서비스의 부품배송시 택배비용은 착불로 발송됩니다.


각 제품 A/S시 3개월 제작단위로 채색의 단위가 달라져 부품교체시 기존제품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시 박스가 없을 경우 회수불가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반드시 포장되었던 박스 그대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가구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생기는 하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목재나 철재등은 지탱하는 무게에 따라 휘거나 변질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